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타이틀 번호 Martknoll Medical Center

COMMUNITY

열린상담실/고객의 소리함

    facebook 바로가기 twitter 바로가기 me2day 바로가기 YozmDaum 바로가기
    건강상담
    제목 [비뇨기과] 수납 직원
    작성자 이규경 작성일 2020/07/15 조회수 119
    상담내용
    상담내용
    2020. 07. 06. 월요일 9시반쯤 병원에 방문했고
    정확히 누구인지 모르겠지만 저는 수납직원의 태도에 매우 불쾌했습니다.
    상황을 설명드리자면
    환자의 약을 대리 처방을 받기 위해 방문을 했었고
    방문하기전에 안내데스크 직원에게 미리 전화를 해서 필요한 서류를 물어봤고
    그 직원은 의사소견서만 이야기해서 그 서류만 챙겼습니다.
    그런데 수납직원은 법이 개정되어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하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법이 개정된거는 모르지만 안내직원이 그 서류는 이야기하지않았다고 이야기하자
    “아줌마 그 시간에 그 서류 때오는게 빠르겠습니다.”라는 답변이 왔습니다.
    직원의 말은 맞는 말이지만 저는 매우 불쾌감을 느껴지만 저는 그 서류를 때왔고
    이미 직장 출근시간이 늦어버린 상황이라 다시 그 직원에게 빨리 약을 처방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물어봤습니다.
    하지만 또 그 직원분은 “아줌마 부탁하는 사람의 말투가 왜 그래요?”라는 답을 받았습니다.
    저는 병원 고객으로서 무슨 잘못을 했기에 저는 이런 대답을 들어야하는지 알고싶습니다.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용쓰기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본원을 이용하시면서 직원의 태도에 불쾌감을 드린점 죄송합니다.

    본원 접수 수납창구 1층에 1곳, 2층에 2곳 총 3군데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어디 접수 수납창구(1층 혹은 2층 가까운 진료과 접수 수납창구)에서 불편함을 겪으셨는지 알려주시면 해당 내용 해당 부서 전달 후 파악하고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리자]
    작성일 : 2020/07/16 14:31:28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