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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건강상담
    제목 [안과] 그럼 고객에게 다짜고짜 큰소리 지르는건 타당한건가요?
    작성자 조경수 작성일 2021/02/16 조회수 37
    상담내용
    상담내용
    아니 왜 그 얘기는 쏙 빼시나요?
    소리치면서 얘기해서 왜 소리치냐고 얘기하냑 했고
    안들리는것같아서 그랬다고 했는데
    그 부분에 대한 사과는 전혀 없으시고 변명만 늘어놓으시네요

    수정할 진단서 들이밀자마자 큰 소리로 저한테 화냈는데
    그 부분은 왜 사과안하나요?
    그리고 왜 안읽어주냐고 했을때 전공의가 수정한다는 설명 저한테 하지도않던데요
    안과도 그렇고
    고객의 소리함도 그렇고 끝까지 변명만 하시네요

    소리친거나 사과하세요
    왜 두번 걸음한 제가 외래 데스크에서 소리치는거나 듣고있어야하는지 모르겠네요
    수정하러 간 고객에서 수정됐는지 여부 확인도 해주지않고
    1층 가서 직인찍으며 확인하라고 이야기하는데 지금 옳다고 하시는 건가요?
    됐다 안됐다 그 한마디만 하면 되는걸
    그렇게 소리치고 저한테 화냈는데도 그게 정당한거라고 지금 얘기하는건가요?
    진단명 수정이 안된다는 이야기도 그 직원에게 들은게 아니고 담당 의사에게 들었는데요
    김미애씨는 그런거 설명도 다 안해주면서 그냥 1층가세요만 뻐꾸기처럼 반복했는데
    원래 원칙이 그렇다고 얘기하시는건가요?

    답변글보면 정말 어이가 없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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