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게 건강하게

맛있게 건강하게
  1. 1. 양파
    혈액에 좋다고 하는 양파는 혈전을 예방하는데 효과가 좋은 식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양파의 매운맛을 내는 성분이 중성지방과 함께 콜레스테롤을 감소하는데 도움을 주며, 무엇보다 혈당을 감소하는데 있어서도 긍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양파는 항산화 물질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데, 특히 양파 껍질에 많이 들어있는 퀘르세틴이라는 성분은 항암효과에도 좋고, 굳은 동맥을 부드럽게 풀어주는데 있어서 도움이 됩니다.
  2. 2. 녹차
    녹차는 혈중 콜레스테롤 상승을 억제하고 혈당 수치가 높아지지 않도록 관리하는데, 체내 콜레스테롤이 쌓이는 것을 막아 성인병 예방에도 좋습니다.
  3. 3. 비트
    비트의 성분은 몸속 혈액 내에서 돌아다니는 중성지방과 콜레스테롤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주며 무엇보다도 활성산소 제거에 탁월하며, 항산화 효과 및 적혈구 생성 능력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4. 4. 귤
    귤의 비타민P는 모세혈관을 강화하여 혈관의 투과성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며, 혈중 중성지방을 분해하여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며 좋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여 심혈관 질환 예방에 탁월합니다.

COPYRIGHT(c) 2014 MARYKNOLL HOSPITAL ALL RIGHT RESERVED.
부산광역시 중구 중구로 121 메리놀병원 (대청동 4가 12-9) | 대표전화 051.465.8801 | 팩스 051.465.7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