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게 건강하게

맛있게 건강하게
  1. 멸치
    멸치는 항산화작용을 해주는 셀렌이라는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그래서 백내장 예방에 아주 좋은 식품입니다.
    또 활성 산호종을 제거해 눈의노화를 지연시켜주기 때문에 나이드신 부모님들에게는 아주 좋은 식품입니다.
  2. 올리브유(참기름)
    백내장은 불포화 지방산을 많이 섭취해주는것이 좋습니다.
    올리브유나 참기름 등과 같이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게 들어있는것은백내장을 예방하는 도움을 줍니다.
    그냥 섭취하기는 어려우니, 요리할때 넣어 조리하는것이 좋습니다.
  3. 해조류
    김,다시마, 미역등의 해조류에는 섬유질이풍부해서 백내장의 진행을 억제해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평소 김,다시마,미역등의 해조류를 반찬으로 꾸준히 섭취하고 즐겨먹는것이 중요합니다.
  4. 견과류(비타민E식품)
    견과류나 씨앗류,푸른잎을 가지고 있는 야채나 채소는 황산화 작용을 하는데 도와 백내장에 좋은 음식입니다.
    간식으로 과자보다 견과류,씨앗류의 식품을 간식으로 먹는 것이 눈의 건강에 훨씬 좋습니다.
    비타민E가 풍부한 음식,식품들을 많이 먹어주세요.
  5. 노란색 식품
    백내장에는 노란색 식품을 드시는 것이 눈건강에 좋습니다.
    노란색 식품들에는 백내장을 개선해주는 베타카로틴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노란색 식품이라고 하면 어떤 식품이있을까요?
    노란콩,오렌지,귤 등 노란색이 선명한 과일을 많이 먹는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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