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게 건강하게

맛있게 건강하게
  1. 생강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만들어주는 생강은 적정량을 섭취할 경우 체내 온도를 쉽게 높여줍니다.
    게다가 생강의 매운 맛을 담당하는 '진저롤'이라는 성분은 염증을 완화하는 소염 작용 효과가 있어서 관절염으로 인한 통증 개선에 매우 적절한 음식이라 할 수 있습니다.
  2. 보스웰리아(유황)
    보스웰리아는 관절염에 좋은 음식 중 대표적이다. 보스웰리아는 테르페노이드, 인플라신 등의 성분이 다량 함유돼 있다. 이는 항염작용을 해 염증에 좋은 음식이다. 또한 보스웰리아는 체내 유해물질 생성을 억제해 연골 기능 유지를 돕는다. 보스웰리아는 항산화 작용을 해 체내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세포의 노화를 막는다. 보스웰리아 맛은 약간 맵고 쓴 맛을 가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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