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게 건강하게

맛있게 건강하게
  1. 들깨 및 참깨
    들깨 및 참깨에는 신경전달물질인 플라스말로겐의 분비가 증가되어 기억력 향상과 사물 인지 능력이 높아집니다.
  2. 연어
    연어에는 뇌 기능 저하를 막는 오메가3가 풍부하여 기억력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등 푸른 생선인 고등어보다 연어에 오메가3가 함유량이 높다네요.
  3. 시금치, 당근
    녹황색 채소에는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하고 황산화 성분들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 특히 시금치와 당근에 뇌에 관여하는 성분이 많아 기억력에 좋은 음식입니다.
  4. 견과류
    아몬드, 땅콩, 호두 등 견과류에는 마그네슘과 불포화지방이 다양하게 있어 뇌질환 발병을 막기도 하고 기억력을 좋아지게 하는데 효과를 주기도 합니다.
  5. 다크초콜릿
    코코아가 70% 이상을 차지하는 다크초코 종류는 플라보노이드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혈액을 원활하게 하여 뇌에 산소 공급이 잘 될 수 있도록 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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