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합니다.

인사합니다.

전산팀 최재일

반갑습니다. 2016년 3월 메리놀병원 전산팀에서 근무하게 된 최재일입니다.

2월에 시험과 면접을 봤던 날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메리놀병원에서 근무를 시작한지도 한 달이 거의 다되었습니다. 처음 입사 후 모든 것이 어색하고 서툰 저는 민폐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새로운 전산 환경에 빨리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는 선배님들이 있었습니다.
병원 선생님들께 컴퓨터 이용의 불편함이 없도록 사용자의 입장에서 친절하게 소통하고, 이해시켜드리며, 문제를 해결해드리겠습니다. 항상 감사하며 앞으로 몇 달 뒤에는 지금보다 더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열심히 배우겠습니다.
상대방의 마을을 이해하고 문제를 확실히 파악하여 해결할 수 있는 최재일이 되겠습니다.

메리놀병원에 발전되는 일이라면 어떤 일이라도 참여하여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초심을 잃지 않고 메리놀병원이 명품병원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COPYRIGHT(c) 2014 MARYKNOLL MEDICAL CENTER. ALL RIGHT RESERVED.
부산광역시 중구 중구로 121 메리놀병원 (대청동 4가 12-9) | 대표전화 051.465.8801 | 팩스 051.465.7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