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타이틀 번호 Martknoll Medical Center

ABOUT MARYKNOLL

병원장인사말

찾아주신 환자와 가족 여러분들은 모두 저희의 가족입니다.

70년 이상 부산 경남 지역의 건강지킴이 역할을 해온 우리 메리놀병원은 찾아 오시는 모든 환자와 방문객 여러분들을 우리의 소중한 가족으로 받아들이겠습니다.

입구를 지나 접수처에서부터 직원들이 편안히 안내해 드리고, 진료 받으시며, 조속히 건강을 회복하시도록 전 의료진과 직원이 나의 가족 나의 친척이라고 간주하고 안내하겠습니다.

환자분들의 편의에 맞게 진료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첨단의료장비의 도입은 물론, 실력과 인격을 겸비한 의료진으로 최고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5G 인공지능을 활용한 정확한 진단과 one stop service를 통한 빠른 치료를 통하여 모든 환자분들의 고통을 조속히 덜어드리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도록 하겠습니다.

부산 경남 지역거점병원으로서 사랑 받는 병원이 되고자 노력하고 연구하겠습니다.

지역의료기관들로부터 환자를 의뢰 받아 조속히 치료하고, 다시 귀원으로 돌려보내드려, 치료의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유기적인 의료 전달체계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직원들과 환자들이 모두 행복한 환경을 구축하겠습니다.

행복한 직원이 고객을 행복하게 접대할 수 있습니다. 서로 손잡고, 웃으며, 고통과 기쁨을 같이 나눔으로써 모두가 win-win할 수 있는 병원으로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찾아주신 모든 환자와 가족 여러분, 여러분은 곧 우리의 가족이며, 우리가 영접할 또다른 예수님입니다.

여러분의 쾌유와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메리놀병원
병원장 조세현 루카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