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타이틀 번호 Martknoll Medical Center

COMMUNITY

열린상담실/고객의 소리함

    facebook 바로가기 twitter 바로가기 me2day 바로가기 YozmDaum 바로가기
    건강상담
    제목 [안과] 시술 예약건 병원의 일방적인 통보로 인한 불편함
    작성자 임성희 작성일 2022/02/12 조회수 155
    상담내용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오라
    저희 아버지께서 메리놀병원 안과에 진료를 받고 계십니다.
    진료받기 위해 연로하신 부모님을 모시고 자녀들이 근무시간을 조절해 가며
    모시고 여러병원을 동행하는 가운데 메리놀병원에 불만사항이 있어
    이렇게 몇 자 적어봅니다.
    황반변성으로 인해 시술을 해야되서
    3개월 동안 예약을 했습니다.
    근데 일자만 예약이 되고 시술시간은 예약이 되지 않으며
    시술 하루 전날 그것도 오후 4시 반 이후에 병원의 일방적인 통보를 받고 있습니다.
    한 달 전에 예약을 하는데도 이런 식의 진행은 환자나 환자보호자의 배려는
    아예 무시되는 것으로 여겨지며 시술의 예약변경 또한 직접 방문하여 가능하다고 하는데
    21세기 병원 시스템에 있어서 도저히 이해 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또 시술을 받기 위해 PCR검사를 꼭 해야만 시술도 가능한 점 또한 이해가 되지않습니다.
    마스크 착용하여 눈 쪽으로 시술 하고 있는데 왜? 유독 메리놀병원에만 적용을
    시키는지 이해가 안되며 이 번주 저도 백내장수술과 렌즈삽입술을 받고 왔는데
    다른 종합병원 안과는 이렇게 메리놀병원 안과처럼 하지 않는다는 점을 알게 되었습니다.
    다른 병원들도 저마다 코로나시대에 맞춰 환자에게 알맞고 적합하고 타당한 시스템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메리놀병원도 병원과 의료진 위주가 아닌
    환자 중심으로 살펴주시고 배려해 주시길 간절히 원합니다~
    내용쓰기
    답변내용 우선 불편을 드린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 관련부서에 전달되었으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관리자]
    작성일 : 2022/02/15 09:01:37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