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타이틀 번호 Martknoll Medical Center

COMMUNITY

채용안내

    facebook 바로가기 twitter 바로가기 me2day 바로가기 YozmDaum 바로가기
    채용안내
    제목 진료지원센터 직원 모집
    작성자 이경미 작성일 2022/07/04 조회수 91
    Download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우리 병원에서는 진료지원센터에서 근무할 직원을 아래와 같이 채용합니다.

       ​

    1. 채용직종 : 사무직 1명

    2. 주요업무 : 제증명, 의뢰서 등록, 초진 예약 접수 등

    3. 근무시작 : 협의 (수습기간 2개월)

    4.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본원 소정양식)
    5. 전형방법 : 1서류심사 / 2-면접(1차 서류심사 합격자 개별연락)  

    6. 제 출 처 : 메리놀병원 총무팀(등기우편접수 및 이메일 접수가능,제출일시내 도착분에 한함)  

       * 등기우편접수 가능 : ()48972부산시 중구 중구로 121 메리놀병원 총무팀 

       * 이메일 접수 : maryknoll501@daum.net  (이메일 제목은 "진료지원센터 지원자 000"로 작성)

    7. 제출일시 : 2022.07.04~채용시까지

    8. 면접일시 : 추후 개별 통지(면접일시 변경가능,서류합격자 개별연락)

    9. 문 의 : 총무팀(461-2501,2502)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법률에 의거 우대합니다.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는 서식다운로드에서 다운받아 사용하십시요.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11조에 따라 제출한 서류는 응시자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신청하는 경우에는 반환가능하며 반환되지 않거나 전자적으로 접수된 서류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파기됩니다. 반환요청 가능 일자는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까지이며 채용서류반환청구시 반환요금은 우체국소액환 등으로 청구인 부담하셔야 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