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게 건강하게

맛있게 건강하게
  1. 부기 빼는데 좋은 옥수수 & 오이
    옥수수와 오이는 부기를 빼는 데 효과적이다. 또한 옥수수에는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메이신 성 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로와 스트레스로 인해 몸에 해로운 물질이 쌓이는 것을 막아준다. 오이는 비타민이 풍부하고 수분이 많은 알칼리성 식품으로 이뇨 효과가 탁월하다.
  2. 냉방병 예방에 효과적인 피망 & 토마토
    피망과 토마토, 도라지와 같은 면역력을 높여주는 식재료를 섭취하면 냉방병 치료 및 예방에 도움이 된다. 피망에는 비타민 A와 C가 풍부해 면역력을 높여주고, 질병으로부터 몸을 보호한다. 토마토 역시 비타민 C가 풍부하고 토마토의 붉은 색소인 리코펜이 강한 항상화작용을 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 자외선 차단 효과가 탁월해 피부 손상을 막아주기 때문에 특히 여름에 섭취하면 좋다.
  3. 피로회복에 좋은 꽈리고추 & 가지
    여름의 무더위로 인한 스트레스와 피로를 푸는 데는 매운 음식이 도움이 된다. 고추의 변이종인 꽈리고추는 모세혈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루틴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으며, 비타민 A와 C도 다량 함유되어 있어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
  4. 혈압 조절을 도와주는 감자 & 애호박
    무더운 날씨로 인해 체력이 약해지는 여름철에도 심혈관 질환으로부터 안심할 수 없다. 감자와 애호박은 혈압 조절에 도움을 주는 여름 제철 채소이다. 특히 감자는 나트륨을 배출하는 작용을해 고혈압 예방과 치료에 효과적이며, 비타민 C가 사과의 5배, 오이의 2배 이상 들어 있어 스트 레스 해소에도 도움을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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