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합시다

운동합시다.

어깨 돌리기

  1. 1. 양손을 어깨에 대고 숨을 들이마시면서 팔꿈치를 앞으로 쭉 뻗는다.
  2. 2. 숨을 멈추고 팔꿈치를 귀 가까이로 바짝 들어 올린다.
  3. 3. 원을 크게 그리며 천천히 한 바퀴 돌리고 숨을 내쉰다.
  4. 4. 앞에서 뒤로, 뒤에서 앞으로 각각 3회 반복한다.

등 근육 펴기

  1. 1. 무릎을 꿇고 엎드린 후 배가 바닥에 닿는다는 느낌으로 허리를 내린다.
  2. 2. 시선을 정면으로 하고, 왼쪽 다리를 최대한 앞으로 옮긴다.
  3. 3. 천천히 이 동작을 10회 반복한다.

목 운동

  1. 1. 숨을 들이마시고 목을 최대한 오른쪽으로 돌린다.
  2. 2. 숨을 내쉬면서 원위치하고 왼쪽으로도 해준다.
  3. 3. 같은 방법으로 앞 뒤를 반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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